찾아줄께 꿀팁정보

728x90

이곳이 바로 삼송야구장


어느덧 사회인야구 경력 8년차에 접어 들었네요.

좋은 팀원들과 동고동락하며 지내온 세월이

벌써 8년이라니... 시간 참 빠른것 같지 않나요?

ㅎㅎㅎ 전반기 리그를 마치고 약 한달간

야구를 못하고 지내다가 드디어

9월 27일 일요일,

 

서서울리그 후반기가 시작 되었습니다. ^^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하고 있구요.

저희 팀도 처음 가입해보는

리그여서 그런지 생소했는데

직접 가보니 상상 이상으로 시설이 괜찮더라구요.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서서울리그 삼송야구장

 

완벽한 부채꼴을 이루고있는 야구장과

깔려있는 인조잔디의 퀄리티가 정말 좋았습니다.

푹신하면서도 안미끄러운 재질이더라구요.

매우 만족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에어컨 시설도 갖추고 있고,

경기장 외 부지가 넓어서

연습공간 및 대기공간까지

넉넉한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내년에도 이곳에서 더 뛰고 싶다는 마음이 들 정도네요. ^^

앞으로 10경기 삼송야구장에서

야구를 하게 된다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대가되는군요. ㅎㅎㅎ

 

 


 

 

 

저는 팀에서 중견수를 맡고 있구요.

빠른 발을 갖춘 장점이 있어서

타순에서도 늘 1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타격 실력은 사실 그저 그렇구요... ㅎㅎ

수비, 주루는 자신이 있습니다.

수비에서 어려운 타구들 따라가서 잡는

쾌감이 가장 큰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너무 오래 쉬어서 긴장이 되기도 하지만... ㅎㅎ

그래도 잘 해야겠죠?ㅋㅋ

 

 

 


 

 

 

 


팔을 뻗어요... ㅠ. ㅡ

첫 타석, 팔로우 스윙이 자꾸만 뻗어주지못하고

안으로 말리는(?)이상한 버릇이 생겨버렸네요.

연습스윙땐 쭉쭉 잘 뻗어주는데

도대체 왜 투수를 상대만 하면

그러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교정하려고 노력 하는데 점점 나아지겠죠??

안좋은 습관이 나오면서 ㅠ.ㅠ

중견수 플라이 아웃으로 물러납니다... ㅠ.ㅠ

 

 


 

 

상대투수 공 151km(?)쯤 엄청아픔... ㄷㄷ

 

두번째 타석은 상대 투수의 제구 난조로

엉덩이쪽에 공을 맞는 사구를 기록하며

출루에 성공했습니다.

공 맞고 정신차렸으니 이제 잘 되겠지?

하는 안이한 생각을 하며 1루로 나갔습니다. ㅎㅎ

그런데 다음타석에 바로 벌을 받았어요 ㅋㅋ

 

 


머리맞은거 아님 ㅠ.ㅠ 파울임 ㅠ.ㅠ

세번째 타석 몸쪽으로 들어오는 공을 피한다고

주저 앉았는데 미처 방망이를 빼지 못해서

그대로 공이 방망이에 맞고 뒤로 흐르는 바람에...

파울을 기록해서

스트라이크1개를 헌납하는 참사가 일어납니다... ㅋㅋㅋ

야구하면서 다른 분들이 하시는 건

많이 봤는데 저도 경험을 하게 되네요... ㅎ


 

 

 

 

 


파이어 뱃츠의 승리~!

 

상대팀분들도 굉장히 오랜만에

경기를 하시는 모양이었어요 ㅎㅎ

타격실력이 뛰어나신 분들도 보였는데

저희 팀 투수가 너무 잘던졌고,

상대 투수의 제구난조가 두드러지는 경기였기 때문에,

19대 3 저희 파이어뱃츠의 승리로 끝마치게 되었습니다. ^^

첫 경기부터 승리라 정말 기분이 좋네요~!

제 성적은 1타수 무안타 2타점 2득점 2도루...

다음경기부턴 더 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유튜브가 워낙에 잘 되어있어서 그런지

이곳 서서울리그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경기화면이 실시간으로 송출되어서

참여하지 못한 팀원들이 경기를 보고

실시간으로 축하인사를 해주더라구요.

신선한 경험이었습니다. ㅎㅎ

많은 장점을 갖춘 이곳 서서울리그 삼송야구장에서의

앞으로 경기가 정말 기대되네요.

 

그럼 저는 다음 경기 후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파이어뱃츠 우승하자~!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