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줄께 꿀팁정보

728x90

최애 게임 피파온라인4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바로 "피파온라인4" 입니다.

 

피파시리즈를 처음으로 접한 건

97년 겨울이었어요... ㅎㅎ (옛날사람...)

 

 

와... 오랜만에 꺼내봅니다 ㅎㅎ 

98프랑스 월드컵을 앞두고 출시한

"FIFA 98 Road to Worldcup"

초등학교 3학년 겨울방학때였는데

그때 처음 컴퓨터를 사면서

같이 구매했던 타이틀입니다.

저거 사달라고 진짜 엄청 졸랐던 기억이...

엄마아빠 미안해요 ㅠ.ㅡ

 


 

그렇게 매년 CD로 출시되었던

피파시리즈들은 거의 다 했었어요.

직접 사서 한것도 있었고

피시방에서, 혹은 친구집에 가서

늘 재미있게 즐겼답니다.^^

 

그러다 잠시 잊고 지냈던 피파시리즈가

온라인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본격적으로 "피파온라인3" 시절부터 

제대로 다시 하기 시작해서

지금 "피파온라인4"까지 꾸준히 즐기고 있습니다. ^^

 


 

 

 


그럼 제 구단 선수들을 소개할께요 ^^

풀백, 골키퍼를 제외한 핫 단일팀 입니다. 미니페이스온은 아이콘 스타일로 변경! ㅎㅎ

95억 HOT 단일팀 입니다^^

HOT 굴리트만 +5를 만들면

완성되는 ㅠ.ㅠ

예전엔 과금을 조금씩 했었는데

무과금으로 하려니 BP가 잘 안모이긴 하네요ㅠ.ㅠ

 

 


 

 

그래서 티어가 어딘데?

네 지금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작년에 슈챔 한번 찍은 물챔유저입니다... ㅋㅋ 

작년에 슈챔도 한번 찍은적이 있구요.

그때 게임 진짜 많이했네요 ㅎㅎㅎ

눈치빠르신 분들은 아실텐데요.

맞습니다. 사실은 1000등 안쪽

유지하기도 간당간당한... ㅎㅎ

승률 40퍼 전후로 왔다갔다 하는 유저입니다... ㅎㅎ

 

특히 등급이 개편된 이번 시즌은 정말이지

티어 올리기가 너무 힘들어졌어요 ㅠ.ㅠ

잘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듯합니다.

실력은 조금 뒤쳐지지만 그래도

그 안에서 재미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게임은 혼자 하는 것 보단 여럿이 하는게 

더 재미있잖아요? ㅎㅎ

게임 하시다 심심하시거나 

이녀석 참교육 한번 해야겠다 하시는 분들은

닉네임 "FIFA봉봉" 친추 걸어주시고

블로그 보고 왔다고 알려주세요^^

같이 즐거운 게임 해요~!

 

그리고 이번에 유튜브 채널도 하나 만들었습니다^^

게임 중 나온 멋진 골장면이나

이상한(?) 상황들, 또는 웃긴 장면들을

편집해서 올릴 예정이니 많이많이 찾아와주세요~!

 

유튜브 "피파봉봉" 검색하시고

구독도 눌러주시고, 좋아요도 눌러주시길 부탁드릴게요~!

모두들 즐거운 게임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youtu.be/9qkFHAAznI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