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줄께 꿀팁정보

728x90


10월 2일 금요일

배민커넥트 자동차로 도전하다

후기 시작합니다. ^^

 

추석 명절 다들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

이번 추석은 많은 사람들이

정부의 지침에 따라 고향에 가지 않고

집에서 보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저도 동참하기 위해서 이번 명절에는

고향에 내려가지 않았습니다.

 



 

그와 더불어 10월 2일부터 B마트가 다시

영업을 재개하여서 인지 정말 콜 수가 

어마무시하게 많았습니다.

 

집에서 저녁 6시 쯤 나왔는데

나오자 마자 콜이 물밀듯 들어오기

시작하는데 일 시작한 이래로 

처음 보는 양이었어요 ㅎㅎ

 


 

집에 안가신분들도 많은 주문을 하시고

귀경을 무사히 마치신 분들도

지친 몸을 이끌고 오셨기 때문에

주문이 몰린 게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콜 종류가 원체 다양해서 어떻게 뛰든

괜찮은 수입을 올릴 수 있는 날이었어요.

그래도 자동차로 배달하기 참 편한

B마트 부평점 배달건을 위주로 

동선이 편안한 곳의 음식점도 한군데씩

겹쳐서 가는 방식으로 배달을 했습니다.

 


 

최대 중복배차 가능 횟수가 3회인데요.

진짜 한시도 안빠지고 계속 3번 꽉꽉 채워서

다녔어요. 물량이 그만큼 많았습니다.

 

명절 특수가 이런건가 싶었죠.

B마트 건 하나 떠서 콜 잡고 이동중에

잡고, 잡고 해서 3건 배달하는 중에 또

B마트 건 잡고 동선 겹치는 음식점 콜 잡고

이런식으로 하다 보니 퇴근하는 시간까지

쉴틈 없이 움직였습니다. ㅎ

후기를 쓰고 있는 오늘은 온 몸이 뻐근하네요.

어제 많이 움직였다는 증거겠죠?

 



10만원 돌파~!

자 그럼!

10월 2일 배민커넥트 자동차 수익 공개합니다~

 

배달료 105,300원

운행시간 6시간 16분

배달횟수 21회

유류비 11,304원

시간제 보험료 4,968

 

이렇게 해서 실제 수익 89,028원 입니다^^

 


 

시급으로 치면 거의 15,000원 육박하게 

벌어들인 날이네요 ㅎ

이런 날이 흔치는 않겠지만

평일 보다는 주말 위주로,

그리고 자동차로 배달 준비하시는 분들은

B마트를 중심으로 배달 진행하실때

진짜 최대 벌어들일 수 있는

시급이 14,000원선으로 보입니다. 

 

인천 기준으로

저보다 더 많이 벌어보신 분도 계신지

궁금하네요 ㅎㅎ

댓글 남겨주세요 ^^

 


 

혹시 후기 보시고

배민 커넥트를 시작하고자

마음을 정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신청 시 추천인 ID

bc6126002

꼭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1만원이 추가 지급 되기 때문이죠 ^^

초반 요령이 없는 상태에서 

 1만원은 정말 큰 힘이 됩니다.

물론 저에게도 큰 힘이 되지만요 ^^

 


 

코로나로 인해 하던 일을 접게 되고

절박한 마음에 시작했던 

배민 커넥트 자동차 배달이

이제는 손에 많이 익은 것 같아요. ㅎㅎ

내가 열심히 하는 만큼 많이 벌어갈 수 있다는

부분이 저의 적성에 맞는 것 같습니다.

뭔가 신속 배달을 완료했을 때 뿌듯함도 

큰것 같구요 ㅎㅎ

 

전업 라이더로 전향을 꿈꿨습니다만,

현재 배민라이더스는 라이더를 

뽑지 않고 있는 상황이더라구요 ㅠ

상황이 나아져서 모집이 재개되면

오토바이 배달도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시기 전에 우측 상단 구독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더 좋겠죠? ㅎㅎ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