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줄께 꿀팁정보

728x90

군데리아인가... 오랜만이군... ㅎㅎ

롯데리아에서 국군의날을 맞이하여 '밀리터리버거'를 출시한다 합니다.

식판에 가지런히 놓여있는 햄버거 재료들을 보니 정말 군 시절 식단에

가끔 등장했던 그 군데리아가 생각나는 비쥬얼이네요 ㅎㅎㅎ

 

28일 월요일 출시 예정인 밀리터리버거는 군대 급식을 떠올리게 하는 식판에

빵과 미트패티, 햄, 치즈, 마카로니샐러드, 양배추셀러드 등이 담겨 

딸기잼과 함께 제공돼 직접 버거를 만들어먹는 방식인데요. 

 

 

 

 

 

 

 

그때 그시절 군에서 먹었던 그 맛이 날지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

지난 24일 유튜브, 인스타그램등으로 티저영상이 공개되면서

온라인상에서 이미 화제가 되고 있고,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있는

'가짜사나이'의 이근 대위가 출연하여 더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하루만에 146만회 조회수를 기록하여 인기를 증명하고 있네요. ㄷㄷㄷ

 

대위님이 왜 롯데리아에서 나와...?

 

 

 

 

 

 

 

 

롯데리아11번가와 함께 사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11번가를 통해 밀리터리버거 상품권을 구매할 경우 정가 보다 32% 저렴한

4300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 모두 발빠르게 움직여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그때 그 추억속으로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ㅎㅎㅎ

 

저도 오늘 당장 사먹어봐야 겠네요. ~!

 

https://youtu.be/pcH9B7aXxH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