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줄께 꿀팁정보

728x90


청라 맛집 소개 그 두번째

오늘은 저희 동네에 있는

족보는국밥 연희점을 소개합니다.

 

돼지국밥이랑 밀면, 부꾸미, 곱창전골, 보쌈

다양한 메뉴가 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밀면이 괜찮아서 자주 가는데

돼지국밥도 맛이 좋습니다. ㅎㅎ

 

늘 혼자 밥을 먹어서.... ㅠ.ㅠ

다음엔 지인들과 전골이나 보쌈도

도전해보고싶네요~!

 

 

오늘은 돼지국밥 레드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얼큰한 국물이 인상적인

돼지국밥 레드입니다. 

화이트는 맑은 국물이니까

깔끔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도

선택하여 드실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가까이 가 봤습니다 ^^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한그릇 뚝딱 해치웠습니다.

 

 

다음엔 밀면도 리뷰해드리도록 할께요~!

밀면이 정말 맛있거든요.

여름에 시원하게 자주 먹었는데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볼만 한 곳입니다^^

 

돼지국밥 맛집!

위치 링크 남겨둘께요^^

 

https://place.map.kakao.com/657959092

 

족보잇는국밥 청라연희점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147-1 1층 101호 (청라동 121-22)

place.map.kakao.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