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줄께 꿀팁정보

728x90

와... 그때 그 비주얼... 밀리터리 버거


밀리터리버거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ㅎㅎ

며칠전부터 먹어보려고

롯데리아를 3번이나 갔었지만

 

갈 때마다 매진....

인기가 어느정돈지 실감할 수 있었네요..

그렇게 실패를 거듭하다

드디어 오늘!

 

롯데리아 청라 홈플러스점 ㅎㅎ

바로 이곳 청라 홈플러스 내에

롯데리아에서 구매에 성공했습니다. ㅎㅎㅎ

 


 

 

 

 


쇼핑백에 담아가야 할 정도의 클라스... ㄷㄷ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지

바로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닐장갑까지 넣어주는 디테일에 감탄....

와... 비닐장갑도 주네요...

군 시절에는 비닐장갑 무조건

1인당 1개씩만 줬었는데...

두개가 들어있다니 엄청난 사치군요 ㅋㅋㅋ

 

추억이 새록새록 나는

알찬 구성이 돋보입니다. 

그럼 바로 제조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잼을 듬뿍 바르고...
샐러드, 패티 올려!
치즈도 올려~!!
완성 ㅋㅋㅋ

완성했습니다. ㅋㅋㅋㅋㅋ

군대리아는 참깨빵 아니었는데...

약간 다른듯 같은 군대리아입니다.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 아~~~~

 

허허 맛이 있군여~

맛은 사실 그때 그 맛은 안나네요 ㅋㅋㅋ

이렇게 고급진 맛이었다면

그때도 더 맛있게 잘 먹었을듯 ㅋㅋㅋ

 

그 당시엔 그래도

나름 특식이라 군대리아 나온다 하면

좋아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

 


 

남은 빵으로 두번째 버거

조립(?) 들어갑니다~

네모난 햄이...?
새로운 시도 감튀버거
감튀버거 완성... ㅋㅋㅋ

심심해서 감자튀김을 넣어봤습니다.

이름하야 감튀버거 ㅋㅋㅋ

어떤가요? 

 

독특한 비주얼만큼 

독특한 맛을 자랑합니다. ㅋㅋ

한번 해보세요^^

 


 

 

 


네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밀리터리버거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한마디로 정의하면

프리미엄 군대리아

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군대리아 비주얼에

고급진 맛을 자랑합니다.

 

가격은 단품 6400원, 세트 8100원입니다.

이게 양이 상당히 많은것 같아요.

저는 세트를 사왔는데

혼자 드실 분들은 단품만 사셔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너무 많이 먹었는지

잠이 솔솔 오는군오.. zzzzz

여러분들도, 특히 예비역 장병 여러분들도

추억에 빠져들어보시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ㅋㅋ

 

지금까지 내돈주고 사먹은

밀리터리버거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