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줄께 꿀팁정보

728x90


 

최근에는

외식하기가 부담스러워서 

간단한 배달음식 혹은

햇반과 밑반찬으로 끼니를 해결해왔는데

 

정~~말 오랜만에

자주 갔었던 모모분식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물론

혼자.....  ╥﹏╥

 


 

청라에 사시는 분들은 잘 아실꺼라 생각해요.^^

분식집이지만 대체적으로 맛이 괜찮습니다.

혼밥하기 참 좋은 집입니다. 외롭지 않습니다...

 

저는 떡볶이를 좋아해서 자주 먹었었구요.

김밥도 아주 맛있습니다.

제육덮밥도 자주 먹던 메뉴죠.

 

 

하... 선택장애가 옵니다... 

무얼 먹어야 잘 먹었단 소문이 날까...

혼자먹는데 소문이 나긴 날까...

이런 저런 고민을 하다 선택 했습니다. 바로바로~

 

 


 

탐스러운 김치볶음밥 !!!


 

 

분식집 최애 리스트에 꼭 있다는

김치볶음밥!!!

압도적 비주얼부터 먼저 감상하시죠 ㅎㅎ

 

 


 

 


 

한상 정갈하게 차려진 모습입니다. ㅎㅎㅎ

낮에 먹었는데 사진으로 보니 또 군침이.... ㅎㅎ

맛은 모두가 예상하시는 그런 맛이구요. ㅎㅎㅎ

윤기가 흐르는 밥에 적절한 굽기의 달걀의 조화,

그리고 아삭아삭한 김치의 식감까지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메뉴입니다. ^^

아무래도 내일 또 갈것같군요... ㄷㄷㄷㄷ

 


 

 

시국이 시국인지라 아무래도 

외식을 많이 못하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규모가 큰 식당도 물론 좋지만

감염도 예방하고

이렇게 동네에 있는 숨은 맛집을

탐방해보는 재미도 소소하게 느낄 수 있는것 같아요. ^^

 

기회가 된다면 청라에 있는 다른 맛집들도

소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