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줄께 꿀팁정보

728x90

갓정석님... ㄷㄷ

지난 7일간 쉼없이 달려온 나에게 주는 선물! 

순살 자담치킨 한마리 혼자먹기에 도전했습니다. ㅋㅋ

동물복지라고 부르는 다소 무서운(?) 위생검역시스템을

거쳐 인증을 받은 원료육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그럼 지금 바로 개봉해보도록 하겟습니다 ㅎㅎㅎ

 

 

 

 

 


 

 

꼼꼼하게 포장 되어 있는 자담치킨

집 바로앞에 자담치킨집이 있어서 

전화주문 후 15분뒤에 찾으러 다녀왔습니다.

배민커넥트 하고있는 중이라

직업병이 생겼는지

뛰어가게(?)되네요. ㅋㅋㅋㅋ

배달음식만 보면 뛰게되는 본능이... ㅎㅎ

 

 


자담치킨한마리, 머스타드소스, 양념소스, 무, 콜라 깔끔한 조합

 

아 테이프... 안떨어져... 현기증난단말이야!

 

감튀까지 포함된 알찬 구성! 최고에요~

감자튀김도 들어있는 자담치킨입니다.

기분좋은 치킨냄새가 올라오니

더이상 참을 수 없네요.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향기에 취해...
한입 꿀꺽~!

소스에도 찍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스없이도 맛있지만

색다른 맛으로 풍미를 더해봅니다.

 

 

 

소스에 빠진 순살닭

 

소스듬뿍 순살닭

기대한대로 새콤달콤하니

맛있네요 ㅎㅎㅎㅎㅎ

치킨은 역시 자담치킨입니다.

 

순살 후라이드 한마리 15,000원

금액도 착하군요.

간만의 휴일에 치킨으로 

플렉스 하고 잘 쉬었으니

 

내일부터 또 힘차게 달려봐야겠죠???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